이혼,한부모가족,사회문제,가정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9:54
본문
Download : 이혼,한부모가족,사회문제,가정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03년까지 지속되던 증가세가 유배우 인구(25~49세) 감소 및 이혼숙려기간 시범 도입 등으로 감소세로 전환 되어 소폭 감소한 것으로 보인다
통계reference(자료)-1
_SLIDE_3_
통계reference(자료)-2
통계reference(자료)-2
_SLIDE_4_
통계reference(자료)-3
갈라선 부부 절반이상(65~72%) 미성년 자녀가 있음
갈라선 부부 절반이상 65~72% 이혼 당시 20세 미만 자녀가 있는 경우로 나타났음 - 2004년 기준에 의하면 20세 미만 자녀를 2명 두고 이혼한 경우는 32.7%로 가장 많고, 1명인 경우는 28.1%, 3명 이상인 경우도 4.7%로 나타남
통계reference(자료)-3
_SLIDE_5_
이혼이 왜
문제인가
_SLIDE_6_
왜 문제
이혼은 악순환 될 수 있다!
부모가 이혼하면 자녀도 이혼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
1. 자녀에게 influence(영향) 끼침
_SLIDE_7_
2.이혼 당사자들의 정신적 피해
At 직장:
“미스김이 이혼녀라며”
“뭐! 그 여자 조심해야겠구만”
At 학교:
“이 선생님 이혼하셨대!”
“어쩐지, 성격 좀 안 좋아보이시더라. 역시 이혼녀란”
,자살
사람들의 편견
↓
대인관계 기피, 자존감 결여
대인기피증, 우울증
↓
왜 문제
_SLIDE_8_
이혼 가족의 자녀의 경우 편견이 더욱 심함
반장을 뽑을 때도..
“너희 부모님은 무책임하게
이혼하셨으니까 너도 그럴거야
넌 반장으로 자격이없어”
약간의 말다툼에도..
“역시 가정이 옳바르지가
않으니까 애 성격이
삐툴어지고
바르지가 못하지“
_SLIDE_9_
분노
우울
짜증
우울
우울
우울
짜증
…(To be continued )
이혼,한부모가족,사회문제,가정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혼,한부모가족,사회문제,가정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혼 한부모가족 사회문제 가정문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이혼,한부모가족,사회문제,가정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이혼,한부모가족,사회문제,가정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이혼,한부모가족,사회문제,가정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6 )
이혼,한부모가족,사회문제,가정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이혼
1
인간 행동과 사회문제
_SLIDE_2_
통계reference(자료)-1
2006년 한 해 동안 이혼은 2005년 보다 2.7% 감소하였다. 하루 average(평균) 342건이 이혼한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