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결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00:34
본문
Download : 동성애,결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Download : 동성애,결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3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동성애,결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동성애,결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동성애,결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동성애 결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동성애,결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_SLIDE_1_
동성 결혼의
정당성
_SLIDE_2_
목차
▶결혼의 기능적 측면 ‘유대’적 기능, 출산 및 양육의 기능
서론
본론-동성 결혼의 정당성
문제 제기 및 방법론 definition
▶ 결혼의 제도적 측면 현행법상 결혼, 헌법상의 기본권
結論(결론)
▶입장 정리(arrangement)
▶대안 및 방향성 제시
_SLIDE_3_
서론으로 넘어가기 전에
먼저 동성애를 다룬 영화
「브로크백 마운틴」(2005)의
한 장면을 보시죠 여러분
_SLIDE_4_
1
서론
_SLIDE_5_
서론
서론
본론
結論(결론)
토론
현대적 관점에서 재정립한 결혼의 의미
두 주체간의 사랑과 외부의 인정을 바탕으로 결합한 공동체
_SLIDE_6_
2
본론
_SLIDE_7_
본론
서론
본론
結論(결론)
토론
1.결혼의 기능적 관점 유대적 측면
유대 (紐帶)
정서적 안정감
여가 활동
_SLIDE_8_
본론
서론
본론
結論(결론)
토론
1.결혼의 기능적 관점 출산 및 양육적 측면
출산이 결혼의 요건
NO !
_SLIDE_9_
본론
서론
본론
結論(결론)
토론
1.결혼의 기능적 관점 출산 및 양육적 측면
동성애 부부는 아이의 성적
성향이나 정신 건강에 악영
향을 미친다
NO !
_SLIDE_10_
본론
서론
본론
結論(결론)
토론
2. 결혼의 제도적 관점 현행법을 통해 본 동성결혼
민법 가족생활 및 혼인에 관한 법률
제807조 【혼인적령】 (To be continued )
제808조 【동의를 요하는 혼인】 (To be continued )
제809조 【근친혼 등의 금지】 (To be continued )
제810조 【중혼(重婚)의 금지】 (To be continued )
제811조 삭제
제812조 【혼인의 성립】 (To be continued )
제81…(To be continued )
동성애,결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