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戰略) ,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戰略)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03:13
본문
Download : [2000원] 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사례.pptx
브랜드 개성 측정(測定) 항목을 활용
선행연구자들의 자료(data)를 참고하여,
기업의 상징적 이미지 측정(測定) 도구를 개발
측정(測定) 도구를 이용하여 채용분야에서 구직자들이
선호나는 기업의 상징적 이미지 요…(투비컨티뉴드 )
다.순서
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戰略) ,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戰略) example(사례)
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戰略) ,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戰略) example(사례)
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2000원] 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사례.pptx( 19 )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사례 , 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 브랜드화 브랜드성공전략사례
![[2000원]%20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사례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C%9D%B4%EB%AF%B8%EC%A7%8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D%99%94,%EB%B8%8C%EB%9E%9C%EB%93%9C%EC%84%B1%EA%B3%B5%EC%A0%84%EB%9E%B5%EC%82%AC%EB%A1%80_pptx_01.gif)
![[2000원]%20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사례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C%9D%B4%EB%AF%B8%EC%A7%8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D%99%94,%EB%B8%8C%EB%9E%9C%EB%93%9C%EC%84%B1%EA%B3%B5%EC%A0%84%EB%9E%B5%EC%82%AC%EB%A1%80_pptx_02.gif)
![[2000원]%20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사례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C%9D%B4%EB%AF%B8%EC%A7%8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D%99%94,%EB%B8%8C%EB%9E%9C%EB%93%9C%EC%84%B1%EA%B3%B5%EC%A0%84%EB%9E%B5%EC%82%AC%EB%A1%80_pptx_03.gif)
![[2000원]%20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사례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C%9D%B4%EB%AF%B8%EC%A7%8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D%99%94,%EB%B8%8C%EB%9E%9C%EB%93%9C%EC%84%B1%EA%B3%B5%EC%A0%84%EB%9E%B5%EC%82%AC%EB%A1%80_pptx_04.gif)
![[2000원]%20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사례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C%9D%B4%EB%AF%B8%EC%A7%8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D%99%94,%EB%B8%8C%EB%9E%9C%EB%93%9C%EC%84%B1%EA%B3%B5%EC%A0%84%EB%9E%B5%EC%82%AC%EB%A1%80_pptx_05.gif)
![[2000원]%20브랜드이미지마케팅전략,브랜드화,브랜드성공전략사례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C%9D%B4%EB%AF%B8%EC%A7%8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D%99%94,%EB%B8%8C%EB%9E%9C%EB%93%9C%EC%84%B1%EA%B3%B5%EC%A0%84%EB%9E%B5%EC%82%AC%EB%A1%80_pptx_06.gif)
_SLIDE_1_
브랜드 개성 항목을 활용한 한국 기업의
상징적 이미지 측정(測定) 도구 시안 개발
_SLIDE_2_
Contents
01 연구배경 및 목적
02 연구 assignment
03 연구 방법 & analysis
04 conclusion(결론)
_SLIDE_3_
01
연구배경 및 목적
_SLIDE_4_
01 연구배경 및 목적
연구 방법
연구배경 및 목적
기업
이미지
대중의인식
자금조달
인재확보
제반활동
사회적 지지
긍정적인
여론조성
브랜드 개성
David Aaker
_SLIDE_5_
01 연구배경 및 목적
연구배경 및 목적
목적
선행연구자
기업이미지 구성요인
Winter
(1986)
기업 행동 요인, 사회적 행동 요인, 기업 공헌 요인
전혜선
(1992)
신뢰성, 친근감/성실성, 세련미
서정환
(1995)
상징적, 경험적, 기능적 이미지
유태용
(1995)
지성요인, 생동성 요인, 비인간성 요인, 야성요인, 성실성 요인
하봉준
(1999)
경쟁력, 歷史/전통, 혁신적 기업,
environment보호, culture예술지원, 사회봉사, 제품/서비스 품질, 고객만족노력
최인혁, 김화동
(2000)
혁신성, environment친화성, 사회공헌성,
신뢰성, 안정성, 성장가능성
김광수, 정선욱
(2000)
신뢰성, 선도성, 실리성, 적극성,
여성성
Fatt et al.
(2000)
신뢰성, 고객신뢰성, 투자확신성,
사회적 책임감
Lievens & highhouse
(2003)
기능적 이미지(급여와 개발, 회사의 위치, 고객과 함께 일 하는것),
상징적 이미지(혁신과 유능함)
기업이미지에
대한 기존연구
특정용어도출을 통한 측정(測定) 척도 개발에 초점
브랜드의 상징적 이미지를 활용한
연구는 거의 전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