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마케팅,싱글마케팅책략,싱글마케팅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17:11
본문
Download : 싱글마케팅,싱글마케팅전략,싱글마케팅사례.ppt
디지털 세대인 만큼 누리망 활용능력이 뛰어난 집단으로 온-라인 상에서 다양한
문화를 만들어 내고 있다아
싱글족의 라이프스타일
가치관의 變化(변화)
사회문화적 effect(영향)
경제력 측면
개인주의의 확산
개성과 다양성 존중
‘나’중심적 사고와 싱글에 대한 인식 變化(변화)
경제적 풍요 속 성장
남성 가부장적 역할 탈피
여성의 경제활동 증가
긍정적인 싱글 이미지
여성의 독립 성향증가
남성의 메트로섹슈얼화
자유로운 삶 추구와
여가생활 중시
전문직 종사자 증가
싱글족을 겨냥한 marketing 의 피료썽
싱글족이 소비자로서 주목받는 이유
가격에 구애 받지 않음
일상적인 생활필수품보다는 취미나 여가활…(생략(省略))
싱글마케팅,싱글마케팅전략,싱글마케팅사례 , 싱글마케팅,싱글마케팅전략,싱글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싱글마케팅 싱글마케팅전략 싱글마케팅사례






설명
Download : 싱글마케팅,싱글마케팅전략,싱글마케팅사례.ppt( 97 )
싱글마케팅,싱글마케팅책략,싱글마케팅instance(사례)
싱글마케팅,싱글마케팅전략,싱글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싱글마케팅,싱글마케팅책략,싱글마케팅instance(사례)
싱글marketing
Step. 1
싱글족의 탄생과 라이프스타일의 變化(변화)
Step. 2
싱글 marketing 전략(戰略)
Step. 3
싱글 marketing 과 부동산 적용事例
Contents
부동산 싱글 marketing 역할과 처리해야할문제
Step. 4
싱글족의 탄생
싱글족의 탄생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1인 가구’는 1995년 164만 가구에서 지난해 338만 가구로 13년 만에 2배 이상 증가했다.
결혼적령기에 얽매여 결혼하는 것에 대하여 강한 거부감을 가지고 있으며 싱글족
에게 결혼의 의미는 선택적 definition 이 강하다.
특 징
비교적 여유로운 경제력과 함께 현재 지향적인 소비자이며 자신을 위해 과감히
투자하는 적극적인 소비자 집단이다. 이 가운데 독거노인실업자이혼가정 등 불안정한 독신가구를 제외한 20~40대 싱글족이 30%로, 2014년엔 600만명을 넘을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우리나라 전체 가구의 약 5분의 1이 싱글족이라고 할 수 있다아
싱글족의 definition 및 특징
정 의
- 기존의 독신이라는 틀을 깨고 결혼을 하나의 선택사항으로 여기며 자신의 삶을
즐기고 일에서의 성공을 중요시 하는 집단
싱글족은 대체로 ‘경제적, 신체적’독립을 이룬 이들을 가리키며 결혼이
라는 틀에 자기를 맞추기 보다, 일을 더 중요시 하며 자유롭고 당당하게 살
아가려는 욕구가 강한 이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