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分析(분석), 경영전략, SWOT 分析(분석), STP전략, 4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08:08
본문
네번째는 귀엽고 사랑스럽고 당당한 신세대인 임수정이라는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여 충분히 주의를 유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며 긍정적인 reaction response을 얻고 있습니다.
Download :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32 )
현대 i30 자동차 marketing , 성공事例(사례), 요인,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경영전략(戰略) , SWOT analysis(분석) , STP전략(戰略) , 4Panalysis(분석) , 특징, 내역, 事例(사례), 역할, 전략(戰略) ,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분석)
*
CONTENTS
1. 제품introduction
2. 경쟁제품 analysis(분석)
3. 4P analysis(분석)
4. STP analysis(분석)
5. SWOT analysis(분석)
6. i30 성공요인
7. conclusion(결론)
*
제품introduction
i 30 는 I 가 바로 나 자신!! -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줄 아는 자신감,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의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이리고 말하며? 메시지를 통해 제품범주에 대한 욕구와 브랜드명간의?관계를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Sporty & Trendy
?
평범함을 거부하는 젊은 트렌드 리더의 차로서
젊고 개성적인 수요층을 위한 드라이빙 감각과 안전을 위한
첨단 기술의 개발 차량이라는 컨셉을 반영하여 탄생
*
http://i30.hyundai-motor.com/
?
http://cafe.naver.com/i30cafe
?
http://www.tvcf.co.kr
?
제품introduction
2007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유럽 전략(戰略) 형 준중형 해치백 i30 공개
?
유럽전략(戰略) 형 모델로 i30 개발 // 다이나믹한 실내
국내 최대 시장인 준중형~중형차 희소성 등 discrimination적 성향의
수요층 대응 차종 부재를 노린 marketing 개발
?
FD라는 프로젝트명으로 21개월간 총 1950억 원을 투자개발
현대자동차의 유럽 및 호주 세계진출의 전략(戰略) 적 자동차
*
경쟁제품 analysis(분석)
르노삼성 SM3
실질 연비 적음
부식,색상변질무
실내가 작음
기아 세라토
넉넉한 파워와
저속에서 조용함
고속에서 부드러움
좌우 롤링과 앞…(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分析(분석), 경영전략, SWOT 分析(분석), STP전략, 4P分析(분석), 특징, 현재상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 i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경영전략 SWOT STP전략 P 특징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현대,i,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요인,시장환경,경영전략,SWOT,STP전략,P,특징,사례,역할,전략,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分析(분석), 경영전략, SWOT 分析(분석), STP전략, 4P分析(분석), 특징, 현재상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