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CRM 조사 > tropical3 | tropical.kr report

CRM 조사 > tropical3

본문 바로가기

tropic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RM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06:03

본문




Download : CRM 조사.docx




이에 따라 중소 IT업체에서도 경쟁적으로…(skip)

CRM,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 그러나 기업의 자원은 한정되어있기 때문에 기업의 모든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할 수는 없다. (Deighton, 1996; Glazer,1991; Pine, 1993). 언뜻 CRM과 타겟 마케팅을 혼동할 수 있지만, CRM과 타겟 마케팅의 가장 큰 차이점은 타겟 마케팅이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기법이라면, CRM은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 발전시킨다는 의미가 강하다. 첫 번째는 기술적으로 우수한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CRM 구현에 가장 중요하다는 입장이고, 두 번째는 environmentanalysis 및 고객analysis을 바탕으로 CRM에 관한 책략을 수립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명확히 하는 것이 우선이라는 마케팅주도의 관점이다. 때문에 기업은 자사에 가장 이익이 되는 고객들에게 더 큰 이익을 줌으로써 고객관계를 유지하게 된다 이 때 기업의 규모가 작다면 정확한 데이터나 표준화된 데이터가 필요 없을 수도 있지만, 기업의 규모가 커질수록 정보기술의 도움 없이 고객을 관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CRM 시스템의 구축 및 실행에는 두 가지 관점이 존재한다. 1990년대 말 대형 IT업체에서 CRM시스템과 모듈을 개발하고 CRM 시장의 주요 도구로 등장하게 되었다. CRM의 core은 고객정보를 이용해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 확대, improvement함으로써, 고객의 만족과 충성도를 제고하는 활동이다. 때문에 CRM시스템이 필요하게 되는 것이다.
CRM 조사



CRM%20조사_docx_01.gif CRM%20조사_docx_02.gif CRM%20조사_docx_03.gif CRM%20조사_docx_04.gif CRM%20조사_docx_05.gif CRM%20조사_docx_06.gif

CRM 조사
CRM 조사 , CRM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CRM



Download : CRM 조사.docx( 84 )







경영정보학 원론
-CRM 조사:
백화점 VIP 마케팅을 중심으로









-목차-

CRM의 定義(정의) 및 이론(理論)적 concept(개념)

CRM instance(사례): 현대백화점의 VIP 마케팅

초기 현대백화점의 CRM 및 그 alteration(변화)

현재 CRM 및 VIP 마케팅

VIP 마케팅으로 인한 수익창출





CRM의 定義(정의) 및 이론(理論)적 배경

CRM이란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경영 활동이다.
Total 40,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