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marketing instance(사례),호텔marketing ,리조트marketing ,테마파크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5 19:02
본문
Download : CRM 마케팅 사례,호텔마케팅,리조트마케팅,테마파크마케팅,리조트CRM사례,테마파크CRM사례,호텔CRM사례.pptx
CRM marketing instance(사례),호텔marketing ,리조트marketing ,테마파크marketing ,리조트CRMinstance(사례),테마파크CRMinstance(사례),호텔CRM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CRM,마케팅,사례,호텔마케팅,리조트마케팅,테마파크마케팅,리조트CRM사례,테마파크CRM사례,호텔CRM사례,경영경제,레포트
CRM 마케팅 사례,호텔마케팅,리조트마케팅,테마파크마케팅,리조트CRM사례,테마파크CRM사례,호텔CRM사례 , CRM 마케팅 사례,호텔마케팅,리조트마케팅,테마파크마케팅,리조트CRM사례,테마파크CRM사례,호텔CRM사례경영경제레포트 , CRM 마케팅 사례 호텔마케팅 리조트마케팅 테마파크마케팅 리조트CRM사례 테마파크CRM사례 호텔CRM사례
Download : CRM 마케팅 사례,호텔마케팅,리조트마케팅,테마파크마케팅,리조트CRM사례,테마파크CRM사례,호텔CRM사례.pptx( 30 )
순서
CRM marketing instance(사례),호텔marketing ,리조트marketing ,테마파크marketing ,리조트CRMinstance(사례),테마파크CRMinstance(사례),호텔CRMinstance(사례)
_SLIDE_1_
CRM 마케팅 事例(사례)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_SLIDE_2_
목차
02 호텔 CRM 事例(사례)
리츠 칼튼 호텔
제주 롯데 호텔
03 리조트 CRM 事例(사례)
대명 리조트
클럽메드 리조트
한화 리조트
01 CRM 마케팅이란
04 테마파크 CRM 事例(사례)
에버랜드
롯데월드
_SLIDE_3_
CRM 마케팅이란
01
_SLIDE_4_
CRM 마케팅이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평생고객화
고객의 가치 극대화
장기적인 마케팅 전술
_SLIDE_5_
CRM 마케팅을 사용하는 이유
최소의 비용투자비용을 통한 고객관리로 최대의 투자效果를 얻을 수 있따
우수고객의 유지비율을 높일 수 있다
고객의 이탈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따
잠재고객을 유치하여 수익증대 效果를 높일 수 있따
고객정보를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analysis하여 마케팅자료(data)로 활용할 수 있따
최소한의 비용으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비용절감 效果를 기대할 수 있따
_SLIDE_6_
CRM 마케팅을 사용하는 이유
_SLIDE_7_
호텔 CRM 事例(사례)
02
리츠 칼튼 호텔
제주 롯데 호텔
_SLIDE_8_
리츠칼튼 호텔
신사와 숙녀들을 모시는 신사와 숙녀들
_SLIDE_9_
리츠칼튼 호텔 2천달러 결제권
종업원이 상사의 사전 승인 없이
2000달러까지 지출할 수있는 권한
_SLIDE_10_
리츠칼튼 호텔 고객 코디네이터
호텔에 머무르는 고객의 개인적 취향에
대해 조사
100만명 가까운 고객의 이력과 취향에 관한 데이터베이스 구축
_SLIDE_11_
제주롯데 호텔
_SLIDE_12_
제주롯데 호텔 - 키즈월드
_SLIDE_13_
제주롯데 호텔 - 게임존
_SLIDE_14_
리조트 CRM 事例(사례)
03
대명 리조트
클럽메드 리…(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