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유아교육 -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0 10:41
본문
Download : [교육학] 유아교육 -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hwp
그러나 유아들의 흥미가 아닌 이미 정해진 틀에 맞게 주제가 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교육학] 유아교육 -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
년 4월 5일( 월요일)
연령: 만 4세
일과 계획
전체 평가
지난 주에 배운 노래를 다시 한번 노래와 동작을 통해 불러 본 후, 반 친구들이 가져 온 할미꽃을 함께 관찰 한 후, 함께 할미 꽃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였다.
일일주제
평가
생활주제
봄
주간주제
꽃
일일주제
내가 본 할미꽃
할미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고 유아들이 집에서 가져온 할미꽃을 살펴 보기도 하며 ‘할미꽃’이라는 노래와 함께 율동을 배우는 형식으로 수업이 진행되어 졌다.
일일주제
평가
생활주제
봄
주간주제
꽃
일일주제
내가 본 할미꽃
할미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고 유아들이 집에서 가져온 할미꽃을 살펴 보기도 하며 ‘할미꽃’이라는 노래와 함께 율동을 배우는 형식으로 수업이 진행되어 졌다.
활동에 대한 전체 유아 reaction(반응)
(유치원 하루일과순서에 따라 작성하세요)
■ 아침모임(오전 8:30-9:50)
일과진행: 유아들의 등교는 1호차와 2호차로 나누어져서 등교를 하고 있따 먼저 1호차의 아이들이 도착하면 유아들은 교실로 들어가 가방에서 수첩을 꺼내 사
년 4월 5일( 월요일)
연령: 만 4세
일과 계획
전체 평가
지난 주에 배운 노래를 다시 한번 노래와 동작을 통해 불러 본 후, 반 친구들이 가져 온 할미꽃을 함께 관찰 한 후, 함께 할미 꽃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였다.
활동에 …(drop)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유아교육,참관실습,일과,평가서,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학] 유아교육 -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hwp( 74 )
[교육학] 유아교육 -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 , [교육학] 유아교육 -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유아교육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
[교육학] 유아교육 -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
순서
![[교육학]%20유아교육%20-%20참관실습%20일과%20평가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20%EC%B0%B8%EA%B4%80%EC%8B%A4%EC%8A%B5%20%EC%9D%BC%EA%B3%BC%20%ED%8F%89%EA%B0%80%EC%84%9C_hwp_01.gif)
![[교육학]%20유아교육%20-%20참관실습%20일과%20평가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20%EC%B0%B8%EA%B4%80%EC%8B%A4%EC%8A%B5%20%EC%9D%BC%EA%B3%BC%20%ED%8F%89%EA%B0%80%EC%84%9C_hwp_02.gif)
![[교육학]%20유아교육%20-%20참관실습%20일과%20평가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20%EC%B0%B8%EA%B4%80%EC%8B%A4%EC%8A%B5%20%EC%9D%BC%EA%B3%BC%20%ED%8F%89%EA%B0%80%EC%84%9C_hwp_03.gif)
![[교육학]%20유아교육%20-%20참관실습%20일과%20평가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20%EC%B0%B8%EA%B4%80%EC%8B%A4%EC%8A%B5%20%EC%9D%BC%EA%B3%BC%20%ED%8F%89%EA%B0%80%EC%84%9C_hwp_04.gif)
![[교육학]%20유아교육%20-%20참관실습%20일과%20평가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20%EC%B0%B8%EA%B4%80%EC%8B%A4%EC%8A%B5%20%EC%9D%BC%EA%B3%BC%20%ED%8F%89%EA%B0%80%EC%84%9C_hwp_05.gif)
![[교육학]%20유아교육%20-%20참관실습%20일과%20평가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20%EC%B0%B8%EA%B4%80%EC%8B%A4%EC%8A%B5%20%EC%9D%BC%EA%B3%BC%20%ED%8F%89%EA%B0%80%EC%84%9C_hwp_06.gif)
설명
다. 그러나 유아들의 흥미가 아닌 이미 정해진 틀에 맞게 주제가 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