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정리(整理) 및 ISO-2022-KR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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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9-26 0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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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영역은 “02/01-07/14”의 94개 위치나 “02/00-07/15”의 96개 위치가 배…(생략(省略))
다.이 균형점은 주어진 바이트로 문자를 코드화 한후 이 코드를 다시 확장하여 사용하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02/00은 02열 00행의 위치를 지칭한다. 따라서 두개의 제어문자, 두개의 그래픽문자 영역으로 나눌 수 있따
또한 천공카드의 effect으로 NULL, DELETE위치가 고정되고 SORT(정열) 목적으로 스페이스 문자가 그래픽문자의 처음에 배정되었다. 따라서 코드화에 관한 내용은 주어진 바이트를 가지고... , 내용정리및 ISO-2022-KR의 이해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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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균형점은 주어진 바이트로 문자를 코드화 한후 이 코드를 다시 확장하여 사용하는 방법이다. 따라서 코드화에 관한 내용은 주어진 바이트를 가지고...
이 균형점은 주어진 바이트로 문자를 코드화 한후 이 코드를 다시 확장하여 사용하는 방법이다. 그리고 코드 테이블의 어떤 위치를 참조할 때는 colum/row와 같이 지칭한다.
이렇게 각 영역을 구분해 놓은 표를 가르켜 “코드 테이블”이라고 하며 각부분은 CL(control left), CR(control Right), GL(graphic left), GR(graphic right)으로 구분한다. 따라서 코드화에 관한 내용은 주어진 바이트를 가지고 문자를 코드화하는 방법과 이를 확장하는 방법, 각각의 확장된 부분을 선택하는 방법의 세가지로 나눌수 있따
1.2 주어진 비트배열의 영역구분(코드 테이블)
7비트의 경우 가능한 비트조합은 2^7=128가지가 있따 각 부분은 제어문자 영역과 실제 문자가 찍히는 그래픽문자 영역으로 나뉜다. 8비트의 경우 7비트가 두개 있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