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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23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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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기업의 marketing 環境(환경)(미시環境(환경)과 거시環境(환경))
기업은 기회를 分析(분석)하고 위협을 감시하는데 있어 marketing 環境(환경)에서부터 출발하여야 한다. 시장기회는 표적시장과 效果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기업의 능력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모든 행위자와 세력집단으로 구성된다 기업의 marketing 環境(환경)은 미시環境(환경)과 거시環境(환경)으로 구분되어진다. 시장기회는 표적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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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기타
기업의 마케팅 환경(미시환경과 거시환경) 기업은 기회를 analysis하고 위협을 감시하는데 있어 마케팅 환경에서부터 출발하여야 한다.
I. marketing 環境(환경)의 分析(분석)
미시環境(환경)은 다섯 개의 구성요소로 되어 있다 첫째는 기업의 내부 環境(환경) 즉 여러 부문과 경영자 층인데, 이는 marketing 관리자의 의사결정에 effect(영향) 을 미치고 있다 둘째 요소는 가치창조를 도와주는 marketing 유통기업으로, 이에는 원료공급자와 marketing 중간상(중간상, 물적 유통 회사, marketing 서비스 대행사,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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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마케팅 환경(미시환경과 거시환경) 기업은 기회를 분석하고 위협을 감시하는데 있어 마케팅 환경에서부터 출발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