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보고서] 기업경영전략의 형태와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3:29
본문
Download : 기업경영전략의 형태와 마케팅.hwp
설명
드롭 커튼제도는 시설이 불량하거나 cast의 태도가 불친절, 불성실했을 경우 매장의 영업을 전면 중단시키고 고객이 최대한 만족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후에 다시 영업을 할 수 있도록 조처하는 제도이다.





레포트 > 기타
기업경영전략의 형태와 마케팅전략
기업경영전략(strategy)의 형태와 marketing 전략(strategy)
[A+보고서] 기업경영전략의 형태와 마케팅전략
다.
기업경영전략의 형태와 마케팅전략
1. 고객만족 marketing
Download : 기업경영전략의 형태와 마케팅.hwp( 48 )
고객과의 접점에서 가장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화, 인사, 용모, 복장, 보행의 5대 항목을 설정하여 cast들의 고객만족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고객만족도, 직원 만족도, 그리고 친절도에 대하여 주기적으로 측정하고 있으며 매월 Service Star와 Knowledge Star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기업경영전략의 형태와 마케팅전략
①친절화
순서
그리고 VOG 대책회의를 실시하여 사업부별로 현장회의의 文化(culture) 를 정착하고 있고 서비스 기술 연구조직 및 서비스 아카데미를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는데 예를 들면 드롭커튼(Drop Curtain)제도, 오프 스테이지(Off-Stage)제도, 성공과 실패 파티 등이다.
친절의 실천항목으로는 친절의 5대 항목을 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