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 on-line 쇼핑시장의 present condition과 향후 展望(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04:50
본문
Download : 중국 온라인 쇼핑시장의 현황과 향후.doc
상대적으로 소득이 높고 인터넷이 조기에 보급된 대도시의 온 라인 쇼핑 참여 수준이 높은 편이며 특히 china(중국) 대도시와 장쑤, 저장성 지역이 온 라인 쇼핑의 key point(핵심) 시장으로 성장하였다. 4-2. 자체 물류시스템 보강
3. 온 라인 쇼핑 시장의 특징
4-1. 업체 간의 연합, 신규업체 진출 격화
Download : 중국 온라인 쇼핑시장의 현황과 향후.doc( 29 )
4-4. 법제도적 장치 보완
2-2. china(중국) 온 라인 쇼핑 규모
서론
4-3. 업체간 무한 경쟁 돌입
본론
중국 온라인 쇼핑시장, 타오바오, 디앤치청, 알리바바, 마이왕, 파이파이왕, 콰이러타오바오, 중국 온라인 쇼핑 규모
4. china(중국) 온 라인 쇼핑 시장의 향후 전망
1-1. 2009-2012년 온 라인 쇼핑 시장 동향
2. china(중국) 온 라인 쇼핑 유형과 규모
설명
3-2. china(중국) 온 라인 쇼핑의 지역별 편차





순서
1-2. 인터넷쇼핑의 중심, 의류 쇼핑몰
1. china(중국) 온 라인 쇼핑 시장 동향
본 자료는 중국 온라인 쇼핑시장 현황과 중국 온라인 쇼핑 유형과 규모에 대해 기술하였으며, 중국 온라인 쇼핑시장의 발전 특성과 중국 온라인 쇼핑시장의 향후 전망과 개선방안 4가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中國 on-line 쇼핑시장의 present condition과 향후 展望(전망)
[본 문 내 용]
3-2. china(중국) 온 라인 쇼핑의 지역별 편차
conclusion
3-1. china(중국) 온 라인 쇼핑시장의 발전 특성
본 자료는 中國 on-line 쇼핑시장 present condition과 中國 on-line 쇼핑 유형과 규모에 대해 기술하였으며, 中國 on-line 쇼핑시장의 발전 특성(特性)과 中國 on-line 쇼핑시장의 향후 展望(전망) 과 개선방안 4가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explanation)한 자료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1. china(중국) 온 라인 쇼핑 유형
[목 차]
china(중국) 은 지역간 경제수준과 인프라 발전정도에 차이가 있따 그렇기 때문에 온 라인 쇼핑 이용 동향에도 지역별 편차가 존재한다. 그리고 타오바오의 본부가 위치해 있는 china(중국) 남북부 물류 요충지인 항저우 등 동부 연해를 중심으로 거대 시장이 형성되어 있따 2009년 5월부터 1년간 잠계된 2009~10 china(중국) 온 라인쇼핑 인기도시 보도data(資料)에 따르면 기간 내 china(중국) 인터넷 구매 소비력 상위 10갸 도시는 모두 동부에 위치하고 있따 상하이, 베이징, 선전, 항저우, 광저우 등 순이며 주로 저장과 상하이 중심의 삼각주, 광저우와 선전 중심의 주강 삼각주, 그리고 베이징과 텐진 지역에 집중되어 있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