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 및 마케팅 present condit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18:24
본문
Download : 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 및 마케팅 현황.hwp
패밀리레스토랑의개념및마케팅현황97 , 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 및 마케팅 현황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 및 마케팅 present condition
레포트/경영경제
1. 패밀리 레스토랑의 definition
2. 패밀리 레스토랑 marketing 동향
2. 패밀리 레스토랑 marketing 동향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각종 이벤트를 중심으로 marketing 활동을 진행하고 있따 또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주관하는 이벤트는 주로 성수기 보다는 비수기인 3월, 4월, 9월, 10월, 11월에 많이 실시하고 있따 그 내용은 주로 신(新)메뉴 출시나 특별메뉴를 제작하여 실시하는 메뉴행사, 제휴업체를 통한 경품행사나 자체 상품권 증정 행사, 시간대별 시즌별. 각종 제휴, 각 패밀리 레스토랑마다 실시하고 있는 상용고객 호로그램, 쿠폰증정 그리고 최근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통신사나 카드사와의 제휴 호로그램 등이 있따
이러한 모든 활동들은 제품 및 서비스의 구매나 판매를 권장하기 위해서 행해지는 단기적인 인센티브에 속하는 것으로 지금(now) 당장 구매하여야 하는 이유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서 신규고객을 창출하며 단골 고객들에게는 보상함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들의 재 구매율을 높이기 위함이다.
가격할인은 고객에게 구매위험을 줄여 주고, 구매 가능성을 높여 수요를 성수기에서 비수기로 돌려줄 수 있따 다만 정규적이고 잦은 가격할인은 광고로 인지된 브랜드 이미지를 손상시킬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따 경연과 경품행사의 경우 고객에게 재미, 흥분 그리고 자극적 요소를 적절히 줄 수 있따 또한 제휴카드에 대한 프로…(drop)
Download : 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 및 마케팅 현황.hwp( 86 )




패밀리레스토랑의개념및마케팅present condition97
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 및 마케팅 현황에 대한 글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 및 마케팅 present condition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