性과 대중매체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21:50
본문
Download : 性과 대중매체 분석.hwp
두 번째는 대중가요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로 노래의 effect력과 뮤직비디오 속의 선정성에 관한 것이다.
위에 언급한 논문 두 편과 각종 CF의 事例(사례)를 들어 대중매체 속에서 성이 어떻게 드러나고 있는지 설명(說明)하겠다. 이에 관련하여 논문 두 편을 참조하여 정리(arrangement)하였으며 관련된 事例(사례)를 찾아 analysis하였다.설명
性과 대중매체 분석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性과 대중매체
목차
Ⅰ. 서론 3
Ⅱ. 본론
Ⅱ-1. 영화에서 나타난 노인여성의 性과 사랑 3
Ⅱ-2. 뮤직비디오에 나타난 性 4
Ⅱ-2-1. 노래의 effect력 4
Ⅱ-2-2. 뮤직비디오에 나타난 性과 그 analysis 5
㉠박진영 `난 여자가 있는데` 5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브라카다브라` 5
㉢걸스데이 `여자 대통령` 6
Ⅱ-3. CF와 광고에 나타난 성 상품화 6
Ⅱ-3-1. CF에 나타난 性과 그 analysis 7
㉠처음처럼 소주 광고 7
㉡AXE 회사 제품 광고 CF와 지면 광고 8
Ⅲ. 結論(결론) 9 ...
性과 대중매체
목차
Ⅰ. 서론 3
Ⅱ. 본론
Ⅱ-1. 영화에서 나타난 노인여성의 性과 사랑 3
Ⅱ-2. 뮤직비디오에 나타난 性 4
Ⅱ-2-1. 노래의 effect력 4
Ⅱ-2-2. 뮤직비디오에 나타난 性과 그 analysis 5
㉠박진영 `난 여자가 있는데` 5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브라카다브라` 5
㉢걸스데이 `여자 대통령` 6
Ⅱ-3. CF와 광고에 나타난 성 상품화 6
Ⅱ-3-1. CF에 나타난 性과 그 analysis 7
㉠처음처럼 소주 광고 7
㉡AXE 회사 제품 광고 CF와 지면 광고 8
Ⅲ. 結論(결론) 9
Ⅳ. 참고논문 10
Ⅰ. 서론
본 보고서는 ‘사랑’에 관한 보고서로서 대중매체 속에서 어떻게 ‘性’이 표현되고 있는지에 관한 것이다. 관련된 논문은 두 편으로 첫 번째는 영화속에서 나타나는 여성노인의 성과 사랑에 관한 것으로 노인여성의 성적 실천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와 이러한 영화들이 인식變化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에 관한 것이다.
Ⅱ. 본론
Ⅱ-1. 영화에서 나타난 노인여성의 性과 사랑
이 연구는 한국의 노인성담론의 남성중심적 property(특성)에 문제를 제기하면서 여성의 경험과 위치에서 노인의 성과 사랑을 논의하기 위해 영화를 analysis했다. …(skip)
性과 대중매체 분석 , 性과 대중매체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性과 대중매체






性과,대중매체,인문사회,레포트
性과 대중매체 분석
Download : 性과 대중매체 분석.hwp( 4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