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tropic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9:10

본문




Download :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순두유시장 두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순두유



_SLIDE_2_
Contents
1. 시장environmentanalysis
2. 戰略적 목표(goal)와 타깃 선정
3. 주요戰略 및 전술계획 설정
4. 效果 측정(測定) 및 평가
자사analysis
경쟁자analysis
소비자analysis
Target 정하기
ATL 戰略
BTL 戰略
기대效果
戰略적 목표(goal) 선정
_SLIDE_3_
시장analysis
매일유업 `음료(커피/주스/두유) ` 두유 5종
월450만개이상
판매되는 인기상품

자사 analysis

타깃 설정
주요戰略
기대效果

고소하고 깔끔한 맛병 타입 두유

월450만개이상
판매되는 인기상품

직장인 아침대용
수험생 영양간식
_SLIDE_4_
국내 최초 두유 상업화 한 선도기업
전국 11개 영업소 450여 개 대리점

두유시장 2위 업체
전국 22개 지방 영업소
293개 대리점 보유

경쟁자 analysis
시장analysis
타깃 설정
주요戰略
기대效果
無 화학
첨가물
100%
국산콩
깔끔한 맛 담백한 맛
2009년 11월 23일
_SLIDE_5_
소비자 analysis
시장analysis
타깃 설정
주요戰略
기대效果

10대 靑少年과 2,30대 직장인들에게
reaction response이 좋은 순두유.

그렇다면 그 사이 계층인 대학생은 어떨까
_SLIDE_6_
대학생들의 두유 브랜드 인지도는 어떨까
HOW

두유=베지밀

이거다!
2차수요

이건

(1차수요의 순간 제품을
떠오르게 할 감성적 무엇)
1차수요

고려과정
▷ 소비자들은 4분면의 제품을 구매할 때, 이성적고려과정이 짧고 주로 감성적요소에 influence받음
지속적인 노출이 필요하다 !!
소비자 analysis
TV등 가전제품,컴퓨터, 집, 가구자동차 등
보석,화장품,패션 등 여성용품,모터사이클,소형승용차등

음식,비누,샴푸,치약 등 생활필수품,의약품
스낵,담배,껌 등
기호품,음료

이성(정보추구동기)

감성(감정전환동기)
고관여
저관여
브랜드 태도 ▷ 두유는 4분면에 해당

1분면
2분면…(생략(省略))
설명

순두유시장,두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Total 41,0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