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한성flight(항공) 戰略 기획서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한성flight(항공) 戰略 기획서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tropic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한성flight(항공) 戰略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21:49

본문




Download : 한성항공 전략 기획서.hwp






서 론

1.조사목적
2.한성航空의 현재 상황
3.앞으로의 상황

본 론

1.심화되는 경쟁environment(환경)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2.한성航空이 강점을 가질 수 있는 부분
3.소비자 分析

결 론

1.한성航空이 가져야 할 전략(戰略) 수립
2.전략(戰略) 에 따른 구체적 실행 플랜
3.한성航空 전략(戰略) 구성을 통해 본 시사점



2. 한성航空의 현재상황

지난 8월 31일부터 청주~제주간 운항을 처음 한 한성航空의 경우 기존 대형 航空사들이 제시하고 있는 운임의 60~80%의 가격 差別화 전략(戰略) 을 처음 으로 航空시장에서의 본격적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평일 청주~제주간 편도요금을 45,000원으로 책정하고 있지만 이는 출범시의 초기 금액으로 시장이 활성화 되고 수요가 늘어난다면 많게는 제주와 김포의 편도 요금의 경우 2만원의 가격대로 까지 내려갈 것으로 展望하고 있다 국제선으로 시장이 확대될 경우 대구와 베이징 사이의 편도 요금 기준으로 30만원 가량의 기존 대형航空사의 요금을 10만원도 안 되는 선으로 다운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성航空은 프랑스의 에어버스사의 자회사인 ATR사가 제작한 ATR72-200기 2대를 들여와 하루 청주~제주를 2회 왕복운항하고 있다 한성航空이 인터넷(Internet) 예약을 처음 한 지 하루만에 추석연휴와 개천절 연휴 표가 매진됐고 평일엔 탑승률이 80~90%, 주말엔 거의 만석에 가까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성航空측은 터보프롭 航空기 연료비가 제트기의 58% 수준인 데다 운항시간당 정비비용도 85%에 불과해 일반 航空사의 70%대 운임으로도 충분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
한성航空 출범 이후 청주~제주노선 이용객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청주~제주 노선 이용객이 증가한 것은 지난 9월 한성航空의 청주~제주노선을 이용한 승객이 634…(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
이런 가운데 한성航空의 여객점유율은 10.8%로 나타나 한성航空이 초반 선전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여객 점유율은 대한航空이 50.0%를 차지해 지난해보다 7.4% 감소했음에도 승객은 1xxx명이 늘어났고 아시아나航空 여객점유율도 39.2%으로 지난해보다 3.4% 감소한 반면 승객은 1981명이 늘었다.


Download : 한성항공 전략 기획서.hwp( 51 )


한성flight(항공)戰略기획서





한성flight(항공) 戰略 기획서

설명
국내 최초의 지방 저가 항공사인 한성항공의 현황과 전략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성항공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기 위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한국공航空사 청주지사에 따르면 지난 9월 한달동안 청주공항에서 청주~제주노선을 이용한 여행객은 총 5만 8808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4만 9466명에 비해 18.9% 증가했다. 한성항공전략기획서 , 한성항공 전략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한성항공%20전략%20기획서_hwp_01.gif 한성항공%20전략%20기획서_hwp_02.gif 한성항공%20전략%20기획서_hwp_03.gif 한성항공%20전략%20기획서_hwp_04.gif 한성항공%20전략%20기획서_hwp_05.gif 한성항공%20전략%20기획서_hwp_06.gif



국내 최초의 지방 저가 flight(항공)사인 한성flight(항공)의 내역과 戰略을 analysis(분석) 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성flight(항공)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기 위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Total 41,0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