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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브랜드와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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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5 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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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브랜딩계획은 단순성 정이 에 바탕을 두고 있따 그것은 시장에는 나의 제품과 똑같은 제품이 다는 인식을 잠재 고객의 기억속에 만들어 놓는 것이다.[경영] 브랜드와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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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와 브랜딩

1. 브랜드와 브랜딩의 차이점
1) 브랜드 : 브랜드명은 좀 특수한 종류의 낱말이기는 하지만, 기억 속에 들어있는 낱말에 지나지 않는다.
10) 외연의 법칙 : 브랜드를 죽이기에 가장 손쉬운 방법은 그 이름을 모든 것에 붙이는 것이다.
7) 품질의 법칙 : 품질은 중요하지만 브랜드들은 품질 하나만에 의해 형성되지 않는다.
8) 업종의 법칙 : 선도적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니라 업종을 널리 알려야만 한다. 우리들 역시 브랜드이다.
5) 단어의 법칙 : 브랜드는 소비자의 기억 속에서 단어를 소유하도록 힘써야만 한다. , [경영] 브랜드와 브랜딩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브랜드와 브랜딩

[경영] 브랜드와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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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들판의 소들이 모두 비슷해 보일지라도 말이다.
9) 이름의 법칙 : 장기적으로 볼 때, 브랜드는 하나의 이름에 지나지 않는다.
11) 동료의 법칙 : 업종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나온 브랜드가 다른 브랜드들을 환영해…(skip)
설명
[경영] 브랜드와 브랜딩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4) 광고의 법칙 : 일단 태어난 브랜드는 강건하게 남아 있기 위해서 광고가 필요하다. 브랜드명은 명사, 즉 고유명사이며, 모든 고유명사가 그렇듯이 대문자로 표기된다 고유명사는 모두 어느 개인 또는 회사, 공동체의 소유에 관계없이 그 자체가 브랜드이다.
6) 신빙성의 법칙 : 브랜드의 성공에 결정적이 요소는 신빙성을 주장하는 것이다. 브랜드의 위력은 구매 행동에 influence을 미치는 능력이 있따
2) 브랜딩 : 비즈니스의 관점에서 볼 때 시장에서의 브랜딩은 목장에서의 브랜딩과 아주 비슷하다.

2. 브랜딩 불변의 법칙
1) 확장의 법칙 : 브랜드의 힘은 그 범위에 반비례한다.




다.
3) 홍보의 법칙 : 브랜드의 탄생은 광고가 아니라 홍보에 의해 이루어진다.
2) 축약의 법칙 : 초점을 좁힐 때 브랜드는 더욱 강력해진다. 들판에 흩어져 있는 다른 소들과 나의 소들을 差別화할 수 있도록 브랜딩 계획이 수립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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