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케팅strategy analysis- 이니스프리 기업analysis마케팅strategyanalysisSWOTan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6:02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마케팅전략분석SWOT분석및 이니스프리 미래전략제안.hwp
상품경쟁력 강화, 현지화 戰略, 브랜드 가치 향상, 지속가능 경영, 글로벌경영을 강화발전시켜 戰略적인(신뢰현장투명경영)경영을 통해 세계화를 선도하는 Global NO.1 Beauty BRAND가 되는 것이 이니스프리의 goal(목표) 이…(省略)
이니스프리 마케팅strategy analysis- 이니스프리 기업analysis마케팅strategyanalysisSWOTanalysis및 이니스프리 미래strategy제안
Download :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마케팅전략분석SWOT분석및 이니스프리 미래전략제안.hwp( 80 )
설명
이니스프리 마케팅strategy analysis- 이니스프리 기업analysis마케팅strategyanalysisSWOTanalysis및 이니스프리 미래strategy제안






다.
(2) 브랜드심볼
청정자연의 원료를 찾고 믿을 수 있는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친environment(환경) 용기에 담고자 하는 이니스프리의 마음을 나타낸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분석-,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전략분석SWOT분석및,이니스프리,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마케팅전략분석SWOT분석및 이니스프리 미래전략제안 ,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마케팅전략분석SWOT분석및 이니스프리 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마케팅전략분석SWOT분석및 이니스프리 미래전략제안
이니스프리
marketing example(사례)
-목차
1. 이니스프리 브랜드intro
(1) 브랜드컨셉
(2) 브랜드심볼
(3) 경영goal(목표)
2. 이니스프리 현재상황analysis(분석)
3. 이니스프리 가치사슬analysis(분석)
4. 이니스프리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5. 이니스프리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6. 結論(결론) 및 future(미래)戰略제안
1. 이니스프리 브랜드intro
(1) 브랜드컨셉
깨끗한 자연과 건강한 아름다움이 행복하게 공존하는 청정섬, 이니스프리. 자연과 피부가 함께 숨쉴 수 있는 공간, 피부에 휴식을 주는 섬이 되고자 한다. 이니스프리는 청정 자연이 주는 자연의 혜택, 자연의 깨끗하고 순수한 에너지를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environment(환경)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국내 최초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3) 경영goal(목표)
현재 이니스프리는 글로벌경영, 브랜드가치향상, 경영혁신의 지속적 추진, 경영체제 구축, 상품경쟁력 강화 등 5대 중장기 戰略을 수립하여 창의적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고객을 위한 혁신’이라는 중장기 비전을 수립하고 비전 달성을 위한 과업으로 글로벌 지향(세계 일류 기업), 인간존중(친environment(환경) 기술, 인류공영 이바지), 고객감동(고객우선, 가치 창조), 기술혁신(인간중심 기술, 친environment(환경) 개발), 문화 창조(사람 존중 기업 문화 창조)를 발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