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그린/環境(환경)마케팅과 기업성과 -기업의 環境(환경)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를 중심으로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그린/環境(환경)마케팅과 기업성과 -기업의 環境(환경)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를 중심으로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tropic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그린/環境(환경)마케팅과 기업성과 -기업의 環境(환경)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1:35

본문




Download : 그린환경마케팅과 기업성과 -기업의 환경마케팅 성공사례를 중심으로.hwp




그린환경마케팅과%20기업성과%20-기업의%20환경마케팅%20성공사례를%20중심으로_hwp_01.gif 그린환경마케팅과%20기업성과%20-기업의%20환경마케팅%20성공사례를%20중심으로_hwp_02.gif 그린환경마케팅과%20기업성과%20-기업의%20환경마케팅%20성공사례를%20중심으로_hwp_03.gif 그린환경마케팅과%20기업성과%20-기업의%20환경마케팅%20성공사례를%20중심으로_hwp_04.gif 그린환경마케팅과%20기업성과%20-기업의%20환경마케팅%20성공사례를%20중심으로_hwp_05.gif 그린환경마케팅과%20기업성과%20-기업의%20환경마케팅%20성공사례를%20중심으로_hwp_06.gif

Download : 그린환경마케팅과 기업성과 -기업의 환경마케팅 성공사례를 중심으로.hwp( 19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그린環境(환경)마케팅과기업성과-기업의環境(환경)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를중심으로-


그린/環境(환경)마케팅과 기업성과 -기업의 環境(환경)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를 중심으로

그린 環境(환경)마케팅과 기업성과 기업의 環境(환경)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를 중심으로 분석한 reference(자료)입니다. 태평양은 장백산 관광국과 공동으로 中國 政府(정부)의 環境보전 활동 지원을 위해 環境 봉투(쓰레기봉투) 4만장과 관광객 지급용 목걸이 볼펜 5천개, 홍보용 현수막 등의 물품을 ‘中國 길림성 장백산 국가급 자연보호구’에 기증하고,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環境캠페인활동을 펼…(省略)




설명



다.
그린 환경마케팅과 기업성과 기업의 환경마케팅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분석한 자료입니다.그린환경마케팅과기업성과-기업의환경마케팅성공사례를중심으로- , 그린/환경마케팅과 기업성과 -기업의 환경마케팅 성공사례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목 차


제 1 장 서론......................................................................................................................................1

제 2 장 그린marketing 에 관한 理論적 고찰.......................................................................................1
제 1 절 그린marketing 의 등장배경...................................................................................................1
제 2 절 그린marketing 의 본질...........................................................................................................3
제 3 절 그린marketing 의 영역과 구조..............................................................................................5
제 4 절 그린marketing 믹스...............................................................................................................7

제 3 장 우리나라 기업의 그린marketing 事例(사례)연구..........................................................................12
제 1 절 한국政府(정부)의 環境정책.....................................................................................................12
1. 環境정책.................................................................................................................................12
2. 법............................................................................................................................................13
제 2 절 우리나라 기업의 그린marketing 事例(사례)연구.......................................................................13
1. 삼성전자.................................................................................................................................14
2. 두산그룹.................................................................................................................................16
3. 유한킴벌리.............................................................................................................................19
4. 포스코.....................................................................................................................................22
5. 태평양....................................................................................................................................22
제 3 절 우리나라 그린marketing 의 결점......................................................................................24

제 4 장 한국기업의 그린marketing 전개方案...................................................................................25
1. 제품정책....................................................................................................................................26
2. 가격정책....................................................................................................................................26
3. 유통정책....................................................................................................................................27
4. 촉진정책....................................................................................................................................28

제 5 장 conclusion(결론)....................................................................................................................................28

참고한 문헌


(4) 그린marketing 활동
태평양은 앞서 살펴본 다른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주로 캠페인을 통해 그린marketing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태평양 그린운동을 바탕으로 하여 좋은 기업이미지를 위해 두 가지 캠페인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데, 태평양의 그린marketing 활동은 앞에서 살펴본 기업들보다 한정적이며, 자사제품 홍보성이 짙은 것도 포함되어 있다

① 백두산 環境지킴이 캠페인
태평양은 백두산의 環境을 보호함으로써 한민족 겨레 정신을 살리고, 環境보전활동의 주체가 관광객임을 강조하여 여행culture의 근본적 change(변화)를 유도하기 위해 ‘백두산 環境지킴이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Total 41,0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