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戰略) ,CRM마케팅사례및分析(분석),전략(戰略) 적마케팅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戰略) ,CRM마케팅사례및分析(분석),전략(戰略) 적마케팅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tropic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戰略) ,CRM마케팅사례및分析(분석),전략(戰略) 적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11 12:07

본문




Download :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CRM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





고객의 이탈, 고객의 불만, 새로운 상품에 대한 marketing 전개 방법 등
다양한 고민이 있지만가장 중요한 고민부터 해결해주는 것이 CRM시스템의 목적이다.


Download :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CRM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 26 )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marketing CRM
목차
1. CRM의 개요
1.1 CRM 이란 (definition )
1.2 CRM의 목적
1.3 CRM의 必要性

2. CRM의 등장배경

3. CRM의 구성요소와 특징
3.1 CRM의 구성요소
3.2 CRM의 특징

4. CRM의 事例
4.1 CRM의 事例
4.2 e-CRM
5. 부동산 marketing 에의 CRM도입
5.1 부동산 CRM의 必要性
5.2 부동산 CRM의 기본 프레임
5.3 부동산 CRMmarketing 의 중요성과 目標(목표)
5.4 부동산 marketing 에의 CRM 접목 - 「코끼리를 쓰러뜨린 개미」본문 中
5.5 부동산 CRM 도입효과(效果)

6. 부동산 CRM의 問題點과 시사점
6-1. 부동산 CRM의 問題點
6-2. 부동산 CRM의 시사점

7. 결론
1.1 CRM definition
definition

기업의 궁극적인 가치는 고객으로부터 나온다는 전제하에
고객에 대한 정확한 정보파악 및 고객과의 최적화 된 채널 구축을 통해
고객관리에 초점을 맞춘 marketing 기법 및 정보시스템을 말한다.
1.3 CRM의 必要性
必要性

marketing 의 방향과 environment(환경) 및 제도를 바꾸는 대책 필요
- 기존의 marketing 은 뚜렷한 방향이나 본질적인 요건을 definition 하지 못했음

고객의 니즈 파악 필요
- 많은 광고와 정보의 홍수 속에서 고객들은 많은 정보를 알고 있음
- 그러나, 이러한 고객의 이해가 부족했음

제반 인프라가 구축과 기반 조성 필요
- 어떻게 고객을 세분화할 것인가
- 어떻게 目標(목표)고객을 설정할 것인가
- 目標(목표)고객에 대한 포지셔닝은 어떻…(drop)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戰略) ,CRM마케팅사례및分析(분석),전략(戰略) 적마케팅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CRM마케팅사례,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CRM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CRM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CRM마케팅 CRM마케팅전략 CRM마케팅사례 전략적마케팅



순서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戰略) ,CRM마케팅사례및分析(분석),전략(戰略) 적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CRM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1.gif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CRM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2.gif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CRM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3.gif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CRM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4.gif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CRM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5.gif CRM마케팅,CRM마케팅전략,CRM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6.gif

다.

1.1 CRM definition
1.1 CRM definition
1.2 CRM 목적
목적
CRM의 목적을 한마디로 말하면 고객에 대한 회사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것이다.
Total 41,0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