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10 03:40
본문
Download : 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hwp
포퍼의 반증주의, 관칠이론의존성, 임시변통적 가설, 집광력, 오개념, 초점거리, 초점비, 절대안시등급, 소광량, 현무암
2006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고시 기출문제 답안입니다.
[1]
- 근거: STS수업 단계에서 마지막은 직접 結論내린 해결方案을 실천하는 단계이기 때문일것이다
다.
Download : 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hwp( 40 )
감사합니다.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좋은 자료(data)되길 바랍니다. 이를 테면, 수재민을 돕기 위한 모금활동을 하거나 해일에 대한 심각성을 담은 동영상 파일을 만들어서 홍보하는 것 등이 이에 해당한다.
순서
2006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고시 己出(기출) 문제 답안입니다.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2]
- 첫째 단계의 학생활동 내용: 해일과 관련된 피해事例(사례)를 제시하여 해일에 대한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시키도록 한다.
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 마지막 단계의 학생활동 내용: 해결方案 제시 단계엣 이루어졌던 해일에 대한 피해를 줄이기 위한 방법을 직접 실천으로 옮긴다. 감사합니다.
해설) 기존 전통적 교육에서는 단편적인 지식을 전달하는 강의식 수업이 주를 이루었지만, 이에 대한 비판으로 일상생활에서 경험할 수 있는 현상에 대한 일상적인 문제를 두고 이를 과학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실용주의적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
- 근거: STS수업에서 초기 단계는 문제로의 초대 단계로 문제에 대한 인식과 심각성을 느끼는 단계이기 때문일것이다
설명
답) 단편적인 지식의 획득보다는 기본 개념(槪念)의 통합적인 이해를 토대로 일상생활의 문제를 과학적으로 해결하는 능력을 함양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