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마케팅] 저가 화장품 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과 改善(개선) 방안 > tropical1 | tropical.kr report

[마케팅] 저가 화장품 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과 改善(개선) 방안 > tropical1

본문 바로가기

tropic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저가 화장품 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과 改善(개선) 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3 12:00

본문




Download : 미샤 마케팅개선방안.ppt




6. 4P analysis(분석)


3. 경쟁사analysis(분석)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MISSHA) - 이선영, emars, 2004

미샤 마케팅개선방안-2263_01_.gif 미샤 마케팅개선방안-2263_02_.gif 미샤 마케팅개선방안-2263_03_.gif 미샤 마케팅개선방안-2263_04_.gif 미샤 마케팅개선방안-2263_05_.gif

설명
www.lgeri.co


[마케팅] 저가 화장품 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과 改善(개선) 방안
철저한 상권 및 입지analysis(분석) 으로 지역별 key point(핵심) 상권을 장악
www.seri.org
금융감독원 2006 미샤 事業計劃書


www.scsk.or.kr
2.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 - 김상일, 원앤원북스, 2004
비즈니스 모델 혁신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김봉재. 2005

저가 화장품 미샤의 마케팅 전략과 개선방안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beautynet.co.kr www.kcia.or.kr www.scsk.or.kr www.lgeri.co www.seri.org www.nso.go.kr 금융감독원 2006 미샤 사업계획서 미샤 3300원의 신화 - 우병현, 이지앤, 2005 비즈니스 모델 혁신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김봉재. 2005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MISSHA) - 이선영, emars, 2004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 - 김상일, 원앤원북스, 2004
경영전략, 경영혁신, 광고전략, 브랜드마케팅
R&D 투자 빈약에 의한 품질 저하
4. SWOT analysis(분석)

Internet 보급과 정보의 공유에 따른 합리적인 소비文化의 정착

Download : 미샤 마케팅개선방안.ppt( 30 )


www.kcia.or.kr
www.beautynet.co.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참고data(자료)]
저가 화장품 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과 改善(개선) 방안에 대한 A+ PPT
오프라인 매장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처음 하여 주요한 상권에 위치하여 최대의 노출效果, 지방의 경우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입지하며, 소외된 계층은 온라인에서 보완

미샤 3300원의 신화 - 우병현, 이지앤, 2005
www.nso.go.kr
8. 개선대책

다수의 경쟁사(위협요소)를 방어하면서 동시에 1위를 재탈환하기 위한 공격이 필요하다.

5. STP analysis(분석)
7. MISSHA의 위기

1. MISSHA introduce


고기능성 제품군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로 품질에 대한 이미지 제공
다.
Total 41,2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