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레이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2:55
본문
Download : 게토레이 마케팅.ppt
Download : 게토레이 마케팅.ppt( 12 )
,경영경제,레포트
스포츠음료 , 게토레이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게토레이 마케팅






설명
스포츠음료
순서
1.게토레이 및 스포츠음료시장分析
1. 게토레이
2. 스포츠음료의 시장상황
3. 게토레이와 포카리스웨트의 비교
4. 게토레이의 SWOT分析
2.시장탈환을 위한 새로운 전략(strategy)
1. STP
2. Exclusive club 의 형성
3. 현재의 위치 인정
4. 재 포지셔닝
*Gatorade is…
어떤 음료도 흉내낼 수 없는 기능성 → 높은 흡수력 + 에너지 보충
-1987년 제일제당통해 한국 시장 진출
-1999년이후 제일제당에서 게토레이에 관심을 잃음
-2000년 6가지 맛 상품에서 한가지 맛(레몬)으로 요점
-2001년 초 롯데칠성이 제일제당의 음료 사업 부문 인수 기업주 변동으로 인해 유통중단
-2001년 6월 게토레이 판매 재개
자몽맛 출시 (오렌지맛 출시예정)
*게토레이의 시장상황
-소비자의 관여도 감소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