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관광지 장소성의 커뮤니케이션 책략에 관한 연구(땅끝마을의 事例(사례) 중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10:18
본문
Download : 관광지 장소성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hwp
그리고 이러한 goal(목표) 를 설정한 후에 어떻게 goal(목표) 에 접근할 것인가가 분명치 않은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Download : 관광지 장소성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hwp( 54 )
[ABSTRACT]
I. 서 론
II. 관광지의 장소성과 장소마케팅
III. 관광지 장소성의 형성요인
IV. 땅끝마을의 장소성 分析(분석)
V. 장소마케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술
VI. 결 론
오늘날의 관광지는 무분별한 물리적 시설물위주의 개발로 인해 장소가 지니고 있는 정체성을 상실한 채 매력을 점차 상실해 가고 있는 곳이 많이 있다아 이러한 가운데 지역 관광지를 발전시켜나가기 위해서 자주 등장하는 goal(목표) 들 중의 하나가 특화된 관광지의 조성이다. 특히 지방화 시대에 있어서 지방government 는 중앙government 정책에 전적으로 의존하기 보다는 스스로의 힘으로 지역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기업가적 역할을 담당해야만 하고 특정지역의 장소성을 상품화하기 위한 장소마케팅에도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면 안되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생략(省略))






[ABSTRACT] , I. 서 론, , II. 관광지의 장소성과 장소마케팅, , III. 관광지 장소성의 형성요인, , IV. 땅끝마을의 장소성 분석, , V. 장소마케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VI. 결 론, , FileSize : 62K , [관광] 관광지 장소성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땅끝마을의 사례 중심)인문사회레포트 , 관광지 장소성 땅끝마을
관광지,장소성,땅끝마을,인문사회,레포트
설명
[관광] 관광지 장소성의 커뮤니케이션 책략에 관한 연구(땅끝마을의 事例(사례) 중심)
[ABSTRACT] , I. 서 론, , II. 관광지의 장소성과 장소marketing , , III. 관광지 장소성의 형성요인, , IV. 땅끝마을의 장소성 analysis, , V. 장소marketing 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책략, , VI. 결 론, , filesize : 62K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다. 이러한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장소성의 구현을 필요로 하며, 이러한 장소성은 관광지의 고유성 및 정체성에 근거를 두고 접근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