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소비자marketing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4:06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소비자마케팅 성공사례.hwp
스타벅스 , 스타벅스 소비자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 시장내역
□ 스타벅스 introduce
□ 마케팅 내역
1. STP分析(분석)
2. 5P
□ 소비자 입장에서의 불만족
□ 改善방향
□ 결 론
ㆍ1971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에서 스타벅스 커피점을 첫 오픈
ㆍ1982 하워드 슐츠가 스타벅스의 소매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처음 해 시애틀의 고급레스토랑과 에스프레소
바에 커피를 공급하기 처음 함
ㆍ1983 슐츠, 이태리 여행 중 밀란의 한 에스프레소바에서 영감을 얻음, 시애틀에 이와 같은 커피文化(culture) 를 도입
하고자 결심함
ㆍ1984 시애틀에 새로운 이탈리아 커피바 컨셉의 스타벅스매장을 오픈 해 대성공을 거둠. 이때의 성공이 1985년
슐츠가 회사설립을 하게된 계기가 됨
ㆍ1985 슐츠가 `일지오날레 (il Giomale)`라는 커피 회사를 설립, 스타벅스로 부터 원두를 공급받아 드립커피와
에스프레소 음료를 제공함
ㆍ1987 슐츠, 스타벅스를 인수해 스타벅스 코포레이션을 설립 …(drop)
스타벅스
,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 소비자marketing 성공사례
다.스타벅스 소비자marketing 성공사례에 관해 analysis한 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타벅스 소비자마케팅 성공사례.hwp( 86 )
순서
설명






스타벅스 소비자마케팅 성공사례에 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