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싸이월드 마케팅 > tropical1 | tropical.kr report

싸이월드 마케팅 > tropical1

본문 바로가기

tropic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싸이월드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0:44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 마케팅_2019740.hwp




블로그 사이트들의 월 순 방문자수도 이미 천만 명을 넘어섰다. 블로그는 일반인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일기나 칼럼, 기사, 사진 등을 자유롭게 올리는 1인 미디어로 커뮤니티, 게시판, 무료 홈페이지의 성격이 조합된 서비스이다. 모블로그(Mobile+blog)는 일반적인 블로그처럼 유선 누리망 에 접속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찍은 사진 등을 바로 블로그에 올릴 수 있어 순간순간의 느낌을 생생히 남길 수 있어 10,20대 네티즌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블로그는 사이트에 대한 충성도를 높여준다는 측면에서 포탈들이 이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기존의 미니홈피 등에 비해 성과가 미미한 편이다.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싸이월드3마케팅 , 싸이월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다.

2. 싸이월드의 環境(환경) analysis

(1) 기술적 環境(환경)
누리망 인맥관리 사이트 싸이월드는 온-라인 기업으…(skip)






싸이월드%20마케팅_2019740_hwp_01.gif 싸이월드%20마케팅_2019740_hwp_02.gif 싸이월드%20마케팅_2019740_hwp_03.gif 싸이월드%20마케팅_2019740_hwp_04.gif 싸이월드%20마케팅_2019740_hwp_05.gif 싸이월드%20마케팅_2019740_hwp_06.gif

Download : 싸이월드 마케팅_2019740.hwp( 68 )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싸이월드3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
싸이월드의 현재 사업과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시장에서의 위치를 알아보고 증가하고 있는 유사 타 업체 속에서 사업 성장을 위한 대책에 대해 모색해 보고자 한다.
Ⅰ. 싸이월드 선정이유
1. 프리챌의 몰락 (커뮤니티 서비스의 유료화)
2. 싸이월드의 성장

Ⅱ. 環境(환경)analysis
1. 국내 블로그 상황
2. 싸이월드의 環境(환경) analysis
3. 경쟁사와의 비교 analysis

Ⅲ. 싸이월드 紹介(소개)
1. 싸이월드 紹介(소개)
2. 싸이월드의 비젼
3. 싸이월드 연혁

Ⅳ. 운영 전략(strategy)
1. STP전략(strategy) analysis
2. 싸이월드의 사업analysis
3. 싸이월드의 사업analysis
4. SWOTanalysis
5. marketing 활동 상황

Ⅴ. 싸이월드의 강점
1. 블로그 서비스 분야에서의 우위
2. 싸이월드의 미니홈피 기능
3. SK커뮤니케이션즈와의 합병
4. 한국인의 특유한 정서를 노린 ‘1촌’ concept(개념)의 도입

Ⅵ. 외부 사회 環境(환경)과의 플러스 요인
1. 네티즌의 욕구 change(변화)
2. 블로그에 대한 관심 증대

Ⅶ. 싸이월드 차후 marketing 전략(strategy)
1. 싸이월드의 홍보 전략(strategy)은 어떻게 세울까?
2. 고객들의 불만 사항 검토
3. 실명제의 단점보완
4. 게시판 블로그 커뮤니티의 강화
5. 마일리지 concept(개념)의 도입
6. 오프라인과의 연계 (클럽 지원금, 대학 culture에의 참여 및 지원)
7. 이벤트

해 누리망 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슈가 바로 ‘블로그 열풍’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싸이월드의 현재 사업과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시장에서의 위치를 알아보고 증가하고 있는 유사 타 업체 속에서 사업 성장을 위한 방안에 대해 모색해 보고자 한다.
카메라 폰의 보급으로 블로그도 실시간 시대가 도래하였다. 블로그는 디자인 요소가 깔끔해 누구라도 제작이 용이하고 기존의 개인 홈페이지보다 쌍방향성이 높은 특징을 갖고 있어 사용자간 커뮤니티 형성이 편리한 점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네이버, 야후, 네이트 등 종합포탈 역시 최근 서비스를 출시하고 있다 블로그는 엔터테인먼트와 커뮤니티 성격이 가미되고 스트리밍, 홈피 아이템 등의 고전형 블로그에서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가진 세이클럽의 홈피나 싸이월드의 미니홈피와 같은 홈피형 블로그와 포스트 기능, 개인 미디어와 게시판 성격이 강한 네이버 블로그, 인티즌 블로그 등 포스트형 블로그가 있다
세이클럽, 네이버 등 중대형 포탈의 서비스 론칭과 블로그 붐업으로 인해 2003년 6월을 기점으로 블로그 이용자가 크게 증가 하였는데, 2003년 11월 블로그 전체 이용자는 약 1,000 만 명으로 나타났다. 특히 싸이월드는 SK커뮤니케이션즈로의 합병 이후 순 방문자수는 약 294만 명에서 11월 기준 538만 명으로 약 244만 명만큼 증가하여 누리망 업계 전체 블로그 중 가장 돋보이는 기록을 남겼다.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Total 41,2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