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신라면중국(China)시장진출사례,농심마케팅,해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3:27
본문
Download : 농심신라면중국시장진출사례,농심마케팅,해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신라면 紹介
1986년 10월 개발
선풍적 인기로 현재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300만개 판매
우리 나라 전체 라면 시장 중 약 25%
日本(일본), 미국, 홍콩, 대만, China 등 수출 (국내보다 고가격)
현재 정가: 750원
China에서의 ‘신라면’
3.5위안 (한화 약 700원)
China 타제품 1.5~2위안임에 비해 비싼 편
특유의 매운맛 더 강함
China 시장 環境(환경) 분석
China 라면 시장의 특성(特性)
China 라면 시장 소비 동향
China 내 20개 대도시 라면 소비량
China 지역별 라면 소비량
농심의 China 진출 책략
China 진출의 동기
4
2
3
1
5
13억 인구의 대형 시장
면류를 선호하는 민족 文化 특성(特性)
노동 집약적 산업
주 원재료 현지 직접 조달 가능
국내 시장 포화
해외 직접 투자 동기
신라면 China 진출 現況(현황)
China 생산 공장 現況(현황)
China시장 진출 現況(현황)
단위 (백만불)
China 시장 내 총매출액
라면업체 점유율
(수량기준)
신라면 China 시장 점유율
캉스푸, 퉁이, 화룽니신이 약 70%의 과점
But
신라면 고급 봉지라면 시장 점유율 : 30%
가격 기준 시장 점유율 : 4%
고급 시장 농심 독주
신라면 marketing 책략
신라면 SWOT 분석
브랜드 네이밍 포장 디자인
- 붉은색 검은색으로 주목
- 제품의 본질적 속성 잘 드러남
높은 인지도
현지생산을 통한 비용절감
값싼 원자재와 현지의 값싼 노동
력…(To be continued )






농심신라면중국(China)시장진출사례,농심마케팅,해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Download : 농심신라면중국시장진출사례,농심마케팅,해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26 )
농심신라면중국(China)시장진출사례,농심마케팅,해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농심신라면중국시장진출사례,농심마케팅,해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농심신라면중국시장진출사례,농심마케팅,해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농심신라면중국시장진출사례 농심마케팅 해외시장진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농심신라면중국시장진출사례,농심마케팅,해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매운맛 좀 보실래요
농심 신라면 China 진출 example(사례)
Contents
선정동기
신라면 紹介
China 시장 環境(환경) 분석
농심의 China 진출 책략
신라면 China 진출 現況(현황)
농심의 marketing 책략
향후 展望
종합분석
‘신라면’선정동기
국내에서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약 300만개가 판매되는
‘ 국민라면 = 신라면 ’
이젠, 한국의 매운맛이 China 대륙에 전해지다.
신라면 紹介
1986년 10월 개발
선풍적 인기로 현재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300만개 판매
우리 나라 전체 라면 시장 중 약 25%
日本(일본), 미국, 홍콩, 대만, China 등 수출 (국내보다 고가격)
현재 정가: 750원
China에서의 ‘신라면’
3.5위안 (한화 약 700원)
China 타제품 1.5~2위안임에 비해 비싼 편
특유의 매운맛 더 강함
China 시장 環境(환경) 분석
China 라면 시장의 특성(特性)
China...
매운맛 좀 보실래요
농심 신라면 China 진출 example(사례)
Contents
선정동기
신라면 紹介
China 시장 環境(환경) 분석
농심의 China 진출 책략
신라면 China 진출 現況(현황)
농심의 marketing 책략
향후 展望
종합분석
‘신라면’선정동기
국내에서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약 300만개가 판매되는
‘ 국민라면 = 신라면 ’
이젠, 한국의 매운맛이 China 대륙에 전해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