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marketing ,도요타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4:25
본문
Download : 도요타마케팅,도요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도요타marketing ,도요타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도요타마케팅,도요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도요타마케팅,도요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도요타마케팅 도요타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도요타marketing ,도요타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Download : 도요타마케팅,도요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6 )
도요타마케팅,도요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TOYOTA Marketing
_SLIDE_2_
기업introduction
성공instance(사례)
실패instance(사례)
우리 기업의 대응&교훈
TOYOTA
세계2위인 자동차 제조회사
총 자산 규모 11조엔
국가
日本(일본)
본사
日本(일본) 아이치 현 도요타 시
창립
1937년, 도요타 사키치에 의해 설립
제품군
자동차 제조 및 판매
제품
캠리, 프리우스, 렉서스, RAV4 등
Brand philosophy
01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활동을 실천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자동차 만들기
02 environment과 사람에게 친화적인 공장 만들기
03 살기 좋은 지구와 풍요로운 사회 만들기에 노력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성공instance(사례)
실패instance(사례)
우리 기업의 대응&교훈
세계자동차 기업 매출액 동향
순위
회사
매출액(단위:만 달러)
1
TOYOTA
2,217,600
2
VW
1,680,410
3
GM
1,355,920
4
Daimler
1,294,810
5
Ford
1,289,540
6
HONDA
1,043,420
7
Nissan
1,024,300
8
HYUNDAI
974,080
9
BMW
800,099
10
Peugeot
742,510
매출액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성공instance(사례)
실패instance(사례)
우리 기업의 대응&교훈
TPS(Toyota production System)
책략정보시스템 구축을 통한 정보교환
JIT등을 통한 效果적 재고관리 및 품질관리 가능
_SLIDE_5_
기업introduction
성공instance(사례)
실패instance(사례)
우리 기업의 대응&교훈
TOYOTA STP
도요타의 STP分析
Segmentation
20대
30대
저 가격 고연비
개성적 디자인
Targeting
40대의 기혼 남성 및 여성
低가격 高연비 추구
40대
승차감 안정성
높은 안정성,품질 추구
개성적인 디자인 추구
Positioning
도요타는 신뢰성에 포지셔닝을 두고 있으며, 회사 시스템 자체가 품질에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