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戰略,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戰略,아웃도어시장,문화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9:26
본문
Download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ppt
1
3
4
1.아웃도어(OutDoor)文化
2. The NorthFace 성공요인
3. The NorthFace 시사점, 問題點
4. The North Face 대안 제시
목 차
1-1. 여가文化의 變化
1-2.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
2-1. marketing 과 디자인의 變化
2-2. 아웃도어 文化 프로모션
2-3. 고급 브랜드 이미지
2-4. 성공요인에서의 文化사회계층
2-5. The NorthFace 성장과 시장지위
3-1. 노스페이스 = 학생교복
3-2. 브랜드 이미지 하락
3-3. 일시적 유행 가능성
5
4-1. 기존marketing 에 전문성 강조 및 文化공유
4-2. 文化marketing 을 통한 청년층 이미지 쇄신
1-1. 여가文化의 變化
1980~2000년 : 경제력과 여가시간의 여유가 부족 → 인도어(Indoor) 활동
2000~현재 : 경제력 향상과 여가시간 증가(주5일제, 국립공원무료 개방,
베이비부머들의 은퇴) → 아웃도어(Outdoor) 활동
6
1-2. OutDoor 시장의 성장
reference(자료) : 업계 추정치
단위 : 조원
여가文化의 變化로 인한 국내 아웃도어시장의 급격한 성장
7
1.아웃도어(OutDoor)文化
2. The NorthFace 성공요인
3. The NorthFace 시사점, 問題點
4. The North Face 대안 제시
목 차
1-1. 여가文化의 變化
1-2.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
3-1. 노스페이스 = 학생교복
3-2. 브랜드 이미지 하락
3-3. 일시적 유행 가능성
8
2-1. marketing 과 디자인의 變化
2-2. 아웃도어 文化 프로모션
2-3. 고급 브랜드 이미지
2-4. 성공요인에서의 文化사회계층
2-5. The NorthFace 성장과 시장지위
4-1. 기존marketing 에 전문성 강조 및 文化공유
4-2. 文化marketing 을 통한 청년층 이미지 쇄신
2-1. marketing 과 디자인의 變化
소비자 욕구가 다양해짐에 따른 소비자계층 확대
과거 아웃도어 제품은…(생략(省略))
순서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戰略,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戰略,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
Download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ppt( 41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NorthFace,The,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경영경제,레포트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戰略,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戰略,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경영경제레포트 ,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 노스페이스성공요인 The NorthFace The NorthFace마케팅전략 아웃도어시장 문화와사회계층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