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증대measure(방안) 모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9:57
본문
Download : 매출액증대방안모색.ppt
설명
01
02
03
04
05
06
07
프로젝트 수행 목표(目標) 및 방법
SPSS 결과 1) 인구통계학적 분포
SPSS 결과 2) 경쟁시장과의 影響관계
SPSS 결과 3) 자체特性과의 影響관계
SPSS 결과 4) 2%광고와의 影響관계
SPSS analysis에 따른 改善책 제시
마무리
수행목표(目標)&방법
자체特性분(成分)석
광고효율analysis
만족도analysis
改善책&마무리
2%부족할 때의 問題點 analysis을 통한 발전대안 모색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PLC상에서의 ‘2% 부족할 때’의 위치는?
? 미과즙 음료 시장 규모 감소
? 주기적인 리뉴얼 및 프로모션에도 불구하고 매출 감소
지속적인 매출 감소가 예상되는 시점, 무엇이 필요한가?
[시장環境(환경), 제품, 소비자 analysis]
▶ 매출 실적 부진 原因 파악
제품 및 marketing 활동의 改善점 파악 ▶ marketing 戰略 탐색!
‘2%부족할 때’의 매출증대대안 모색
경쟁시장
광고
자체特性
인구통계analysis
경쟁시장analysis
‘2%부족할 때’ analysis ? SPSS 활용
수행목표(目標)&방법
1.인구통계
2.경쟁시장
3.자체特性
4.광고효율
빈도analysis ( 설문응답자 파악)
빈도analysis
제품 인지도 파악
최근 구매 파악 ? 음료 TREND analysis
소비자의 제품 구매 이유 analysis
빈도analysis ? 2%부족할 때의 인지도 analysis
요인analysis ? 이상적인 음료의 요인 analysis
군집analysis ? 음료 구매자의 군집 analysis
교차analysis ? 이상적인 음료와 2%부족할 때의 부합 정도 analysis
빈도analysis ? 음료광고의 최초 상기 analysis
교차analysis ? 2%부족할 때의 광고와 고객의 인식도 analysis
분산analysis ? 인구통계적 요인과 2% 광고의 연상도 상관관계 analysis
5.만족도
상관관계 analysis ? 재 구매 의향과 전반적인 만족도의 관계 analysis
회귀analysis ? 전반적인 만족도에 影響 끼치는 부분 파악
인구통계analysis
경쟁시장analysis
자체特性분(成分)석
광고효율analysis
만족도analysis
改善책&마무리
수행목표(目標)&방법
설문대상자들의 인구통계학적…(To be continued )
매출액증대방안모색 , 매출액증대방안모색경영경제레포트 , 매출액증대 모색
레포트/경영경제
매출액증대,모색,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매출액증대방안모색.ppt( 93 )
매출액증대measure(방안) 모색
매출액증대measure(방안) 모색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