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예술가 존 러스킨(John Ruskin)의 업적과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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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8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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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이 경우에는 이러한 자연에 대한 진실성을 찾으려고 계속 노력했지만, 고딕 건축에서는 종교적인 감성과 결합되어 있었다. 그는 이름 모를 많은 장인들이 조각한 장식에서 교묘하게 숨겨진 자연적 형태를 주의 깊게 observe했다. 그는 훌륭한 예술은 자연의 진실을 담고 캐는 것이라는 생각으로, 이상적인 장인은 확실한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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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러스킨은 풍경화 속에서 발견한 자연에 대해 진실해야 한다는 사실을 토대로 그의 미학적 원리를 세웠다.
[인물] 예술가 존 러스킨(John Ruskin)의 업적과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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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젊은 시절, , 2. 첫번째 이탈리아 방문, , 3. 2번째 이탈리아 방문, , 4. 덴마크힐로 돌아옴, , 5. 만년, , 6. 평가, , 7. 참고한 문헌 , 파일크기 : 19K
설명
1. 젊은 시절, , 2. 첫번째 이탈리아 방문, , 3. 2번째 이탈리아 방문, , 4. 덴마크힐로 돌아옴, , 5. 만년, , 6. 평가, , 7. 참고문헌, FileSize : 19K , [인물] 예술가 존 러스킨(John Ruskin)의 업적과 평가.예체능레포트 , JohnRuskin Ruskin 존러스킨 러스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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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젊은 시절
2. 첫번째 이탈리아 방문
3. 2번째 이탈리아 방문
4. 덴마크힐로 돌아옴
5. 만년
6. 평가
7. 서지사항
그렇다면 도대체 예술과 사회에 관한 러스킨의 기본적인 생각은 무엇이며, 이를 어떻게 요약할 수 있을까? 우선 러스킨은 자연을 사랑한 점에서 시인 윌리엄 워즈워스의 추종자라는 것을 기억해야만 한다. 그리고 〈근대화가론〉에서 19세기초 영국 풍경화의 거장인 J.M.W. 터너의 감각적인 정확성을 17세기 프랑스 풍경화가의 거장인 클로드 로랭의 전통적인 개괄화 방식과 대비시킴으로써 그의 관점을 증명하고자 했다. 항아리, 소용돌이 장식, 방첨탑(方尖塔)처럼 자연에 기초를 두지 않은 바로크 양식의 표현과 장식은 인위적이고 허위인 것으로 보였으며 잘못된 예술로 낙인찍었다.